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독도 광고 모금 캠페인

Movie rewind


솜사탕 같은 미소 '드류 베리모어'

배우 (俳優)/Actress 2008.01.07 08:05 Posted by poppa

사용자 삽입 이미지

드류 배리모어의 할아버지인 존 배리모어,아버지 존 드류 배리모어 역시 유명한 배우로 가족 전체가 배우집안이다. 그녀의 대부는 스필버그 감독이고, 대모는 안나 스트라스버그(Anna Strasberg)라고 한다.

그녀를 대표하는 것이 두가지가 있는데 첫번째는 'E.T' , 두번째는 불우한 성장기다.
E.T에 출연하면서 시작된 아역배우 생활은 다른 아역배우와 마찬가지로 성장하는데 많은 어려움을 겪으며 자랐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10대 시절 약물 남용과 알콜 중독에 시달리며 괴로운 나날을 보냈던 그녀는 영화보다는 문란한 생활과 B급 영화들로 10대를 보냈다.

그녀가 그런 생활에 마침표를 찍고 재기 할수 있었던 것은 '보이즈 온더 사이드' 나 '에브리원 세즈 아이 러브 유' 를 거쳐 특히 '스크림'으로 재기를 했다고 본다.
<Scream(1996)>에서 본래 주연 여배우로 내정되었으나, 조연이 더 재밌을 것 같다는 이유로 조연을 선택했다고 한다.

스크림이 성공할수 있었던건 영화 도입부에 죽어버린 드류 베리모어 덕도 톡톡히 봤지 않을까.
그후 그녀는 깡마르고 이쁘장한 다른 헐리웃 여배우가 갖지 못하는 약간은 통통하고 귀여운 웃음(E.T에서의 그 귀여움은 최고!)을 바탕으로 로맨틱 코미디 영화들을 찍게 되고 속편까지 제작된 미녀 삼총사로 많은 사랑을 받는 스타가 됐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녀는 우울한 어린시절을 잊을 만큼 많은 영화와 성공을 했지만 수많은 남자배우들과 염문을 뿌리는 등 자유분방함은 여전한듯 하다.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영화에 대한 모든 이야기들!]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그냥 가실려구요? 그냥 가면 밉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