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독도 광고 모금 캠페인

Movie rewind


'김종현'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08.03.01 마이 뉴 파트너 (2)

마이 뉴 파트너

최신&개봉 예정작/'08년 개봉작 2008. 3. 1. 21:36 Posted by poppa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완전 경찰견이에요. 범인이 아니라, 경찰 잡는 개.”

경찰대학 수석 졸업에 인정이라고는 눈꼽만큼도 찾을 수 없는 냉혈한 강영준(조한선 분). 내사과 경위로 경찰 내에선 ‘경찰견’으로 통한다. 상대가 누가 되었든 집요하게 파고드는 그에게 드디어 사건은 걸려든다. 동료 형사의 비리 사건이 마약 유통망은 물론 경찰 내부와 깊게 연루되어있는 엄청난 사건임을 간파한 영준은 공조수사를 위해 그 누구도 원치 않는 부산으로 향한다.

“그러니까 ‘똥파리 형사’라는 말 듣는 거에요!”

인정 많고 능청스러운 풍속과 반장 강민호(안성기 분). 만년반장이 가진 연륜을 활용한 육감 수사로 강반장은 일명 ‘똥파리 형사’로 불리운다. 그러나 세월이 쌓아준 관록과 동료들의 가족들까지 하나하나 챙기는 인간적인 면모로 후배들의 존경을 받는다. 한편, 서울 본청으로부터 갑작스러운 공조수사 요청이 내려오고, 8년째 왕래 한 번 없었던 아들, 영준이 책임자로 나타났다!!

강영준 경위 VS 강민호 반장, 파트너 되다!

재회가 전혀 달갑지 않은 영준(조한선 분)과 마음과는 달리 영준이 영 어색하고 불편한 강반장(안성기 분). 어쨌든 두 남자, 드디어 사건 해결을 위해 새로이 파트너가 된다! 하지만 달라도 너무 다른 스타일과 수사 방식은 일촉즉발 시한폭탄을 거머쥔 듯 위태롭고 아슬아슬하다. 그렇게 지지부진한 수사가 계속되던 중 강반장의 육감 수사는 드디어 빛을 발하고, 사건 해결에 큰 실마리를 제공한다. 이로 인해 두 파트너는 처음 제대로 의기투합한다. 이제야 파트너로서의 모습을 갖춰가던 그들. 하지만 그것도 잠시, 예상치 못한 경찰 내 거대 커넥션의 내막이 하나 둘 드러나기 시작하는데…

감독 김종현
출연 안성기 / 조한선
장르 액션
시간 110분
개봉일 2008-03-06
국가 한국
01234

 

그냥 가실려구요? 그냥 가면 밉상~

  1. 스크린에서 조한선은 또 한번 고배를 마실지....운 좋은 이 배우가 이번엔 안성기까지 만났음에도 왠지 모를 불안감은....ㅎㅎ 그냥 저 개인적인 생각이 그러네요~

    • 저도 조한선에 대해선 그닥....
      나는 얘가 왜 간간히 주연하는지 몰겠네요.
      뭐 스폰이라도 있는건지...?(걍 혼자 생각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