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독도 광고 모금 캠페인

Movie rewind


19년 만에 돌아온 인디아나 존스, 칸을 달구다!

영화 이모저모 2008.05.21 12:55 Posted by poppa

사용자 삽입 이미지
22일 전세계 동시 개봉하는 <인디아나 존스: 크리스탈 해골의 왕국>이 현지시각으로 18일 제61회 칸 영화제에서 최초 공개됐다.

<인디아나 존스:크리스탈 해골의 왕국><인디아나 존스:최후의 성전> 이후 19년 만에 제작된 속편. 입장 2시간 전부터 줄을 서며 기다린 전세계 취재진과 관객들은 <인디아나 존스:크리스탈 해골의 왕국>이 드디어 공개된다는 사실에 긴장감과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 영화의 주역 스티븐 스필버그, 조지 루카스, 해리슨 포드, 샤이아 라보프, 케이트 블란쳇, 카렌 알렌이 일제히 레드카펫에 등장하자, 칸은 그야말로 ‘인디아나 존스의 축제’ 분위기로 한껏 달아올랐다.
 
 약 2000석이 넘는 뤼미에르 대극장을 꽉 채운 <인디아나 존스: 크리스탈 해골의 왕국> 시사회 현장. 영화 시작 전부터 ‘레이더스 마치(The Raiders March)’ 를 흥얼대던 해외 취재진과 관객들은 121분의 영화 상영이 끝나자 자리를 뜨지 못하고 한참 동안 기립박수를 보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영화 상영이 끝난 뒤 해외 언론은 <인디아나 존스:크리스탈 해골의 왕국>에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버라이어티는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과 해리슨 포드는 <인디아나 존스> 시리즈의 스토리와 스타일을 그대로 보존시키며, 최고의 영화를 탄생시켰다”며 호평했고, USA 투데이는 "약 20년 세월이 흐른 뒤의 인디아나는 거의 백발이 됐지만 위트 넘치는 도전은 여전히 최고"라는 찬사를 보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액션 어드벤처영화의 바이블로서 2008년 최고의 기대작임을 다시 한번 입증해 보인 <인디아나 존스: 크리스탈 해골의 왕국>은 5월 22일 전세계 관객들을 만날 준비만을 남겨뒀다.

관련 포스트
2008/05/27 - [영화 이모저모] - 인디아나 존스4- 51개국에서 박스오피스 1위를 하다!
2008/05/22 - [리뷰 (review)/★ 8점↑, 추천 영화] - 인디아나 존스:크리스탈 해골의 왕국-개봉 첫 날, 첫 회를 보다!

그냥 가실려구요? 그냥 가면 밉상~

  1. 드디어 내일 개봉이네요~

    내일 저녁에 봐야하는데....이거 이거 일이 문제라능!!

    • 지금 저는 필름이 와 있어서 이제 작업해야 하는데...
      막상 영화는 바로 볼 수 있을런지... 저도 빨리 보고 싶다능...ㅠ.,ㅠ

  2. 인디아나존스 기대되네요. 참, 그리고 이 글은 글씨가 큼지막해서 보기 편한것 같아요.

    • 남녀노소 모든 신,구세대를 다 기대하게 만든 영화죠.
      바로 내일 개봉이군요~ 즐거운 감상 하시길 빕니다. 마키디어님.~~~

  3. 후. 역시 기대가 되는 겁니다. 그 유명한 테마송을 다시 들을 수 있다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