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독도 광고 모금 캠페인

Movie rewind


가루지기

최신&개봉 예정작/'08년 개봉작 2008.04.23 01:54 Posted by poppa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고개 숙인 남자 변강쇠, 그가 강하게 돌아왔다!

음양의 불일치로 기센 아낙네들이 주도권을 잡은 마을, 떡장수를 하는 청년 강쇠는 밤일 제대로 하는 남정네 하나 없는 마을에서도 단연 부실 랭킹 1위! 온 마을 아낙네들의 놀림거리로 살아간다. 그러던 강쇠의 굴욕인생에 어느 날 일생일대의 사건이 일어났으니!

우연히 만난 음양통달 도사님에게 비책을 전해 듣고 500% 가득 찬 양기로 돌아온 변강쇠!!! 졸지에 마을 최고 완소남으로 변신한 강쇠는 천지를 뒤흔드는 막강파워로 아낙네들은 물론 온 동네 동물들마저 놀라게 만드는 상상초월 활약을 펼친다. 이제 그 앞에 펼쳐진 것은 온갖 산해진미를 싸들고 줄을 선 아낙네들의 들이대기 러시와 조선 방방곡곡에서 쏟아지는 스포트라이트!

조선 최고의 거물로 인생역전에 성공한 강쇠, 그러나 마냥 행복할 것만 같던 그의 앞날에 감당할 수 없는 큰 시련이 다가오는데…

감독 신한솔
출연 봉태규 / 김신아
장르 코미디
시간 120분
개봉일 2008-04-30
국가 한국
01234



그냥 가실려구요? 그냥 가면 밉상~

  1. 와, 이 영화재밌을 것 같네요~~ 무지 웃길듯!

  2. 봉~ 이번 가루지기의 선택으로 다소 변화된 모습을 보여주려는것인지는 몰라도....개인적인 생각은 자칫 정작 본인이 하고픈 영화 출연에 지장이 생기지 않을까...뭐 그렇다는거죠~ㅎㅎ

  3. 영화를 포함한 모든 예술창작품은 그 자체로서 존중이 되어야 하겠지만요.
    솔직히 봉태규의 출연작들을 보면 에이전시의 메니지먼트에 문제가 좀 있지않나 하는 생각도 듭니다. 정말로 본인이 원해서 출연한 것일까 하는 생각도 들고요.

    연기의 스펙트럼을 넓혀나가는 것은 바람직한 일이지만..
    이러한 영화는 연기력을 가늠하기도 힘든 장르인 것이 사실일텐데..
    그의 팬은 아니지만 좀 안타깝습니다.

    예전 같았음 한 1주일 극장에서 버틴 후, 비디오가게의 애로 코너에 꽂혀있게 될 운명의..

    • 제가 볼때에도 이런류의 영화출연은...자충수를 둔 것같네요. 하지만 어쩌겠어요. 자의든 타의든 영화는 이미 완성되어 개봉일을 기다리고 있는 상태니... 흥행이나마 잘되길 빌어야죠 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