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포빠의 블로그

  1. Home
  2. 모아보기
  3. 안녕히, 소아과! 폐업 소식에 대한 안내

안녕히, 소아과! 폐업 소식에 대한 안내

· 댓글개 · 포빠
반응형
안녕하세요! 앞으로 어떠한 이유로 인해 소아과가 폐업하게 되었습니다. 이 글을 통해 감사의 말씀과 함께 저희가 여러분들을 어떻게 도와드릴 수 있는지 안내드리고자 합니다. 지난 XX년간 많은 아이들과 가족들께서 저희 소아과에 큰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셨습니다. 이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다른 소아과를 찾으실 때 정보나 지원이 필요하시다면 언제든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건강과 안녕을 항상 생각하며, 앞으로도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ntents




안녕히, 소아과! 폐업 소식에 대한 안내 caption=




1. 알려드리는 소식: 소아과 폐업 안내

알려드리는 소식: 소아과 폐업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희 소아과에서는 안타깝게도 폐업을 결정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하는 일동안 지금까지 병원을 이용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이에 대한 자세한 안내를 드리고자 합니다.

폐업 일정 및 프로세스:
1. 폐업 일정: 소아과는 [날짜]부로 폐업 예정입니다.
2. 환자 일괄 이관: 모든 환자들은 [날짜]부로 [이관될 병원 이름]으로 일괄 이관됩니다. 상세한 이관 절차 및 방법은 추후 공지될 예정이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3. 진료 기록 이관: 환자 분들의 진료 기록은 [날짜]부로 이전 병원으로 이관될 예정입니다. 이후에도 필요한 자료가 있을 경우, 이전 병원에 문의하여 얻으실 수 있습니다.

기타 안내 사항:
1. 환불 및 보험 청구: 이미 예약하신 분들 중 환불이 필요한 경우에는 [연락처]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현재 진행 중인 보험 청구 및 자문에 대해서는 폐업 전에 완료될 예정이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2. 다른 의료 기관 추천: 소아과 폐업 이후 의료 서비스를 찾으실 경우, [병원/의원 이름]을 추천해 드립니다. 해당 병원/의원은 소아 진료에 능숙한 전문가들이 계시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이와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거나 도움이 필요하신 경우, 언제든지 [연락처]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다시 한 번 저희 소아과를 찾아주셔서 감사드리며,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병원/의원 이름]
[연락처]
[주소]


2. 소아과 폐업 소식 전해드립니다

소아과 의료기관의 폐업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해당 의료기관은 더 이상 운영되지 않고, 환자들은 다른 소아과 의료기관을 찾아야 합니다. 폐업으로 인해 불편을 겪을 수도 있으니,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다른 소아과 의료기관을 찾는 데 어려움이 있을 경우, 지역 보건소나 병원에 문의하시면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3. 중요한 안내: 소아과 폐업에 관한 소식

안녕하세요,

저희 병원은 유감스럽게도 소아과를 폐업하게 되었음을 안내드립니다. 이는 다양한 요인으로 인해 결정되었으며, 환자들과 그 가족들에게 불편을 끼칠 수도 있는 사안임을 알려드립니다.

손에 꼭 잡히는 이유로는 의사 인력의 부족, 시설 개선의 어려움, 경제적인 이윤의 미비 등이 있습니다. 이에 따라 소아환자분들에게 더 나은 치료와 진료 환경을 제공하기 어려워진 점을 양해해 주셨으면 합니다.

저희 병원은 소아과를 폐업하지만 다른 특화된 진료 과목들은 계속해서 제공할 예정이며, 건강한 사회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으로 약속드립니다. 소아환자분들이 무럭무럭 건강하게 자라나실 수 있도록 다른 지역의 소아과 전문 병원을 찾아주시기를 권장드리며, 필요하신 정보나 도움이 필요하실 경우 언제든지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와 관련된 어떠한 불편이나 혼란을 줄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으며, 소아환자분들과 그 가족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저희의 결정에 대한 양해와 이해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4. 함께 듣는 안내: 소아과 폐업 소식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소아과 폐업 소식에 대해 함께 들어보실 내용을 안내 드리겠습니다.

저희는 소아과에서 제공하던 서비스를 폐업하게 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소아과 진료를 받으셨던 환자분들께 안내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먼저, 폐업으로 인해 불편을 끼친 점에 대해 깊이 사과드립니다. 환자분들의 건강과 행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데, 이번 상황이 많은 분들에게 실망과 불편을 안겨드리게 되었다는 점 아쉬움을 안겨드릴 뿐입니다.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 전합니다.

폐업으로 인해 기존에 진료받으셨던 환자분들은 다른 소아과로 찾아가셔야 합니다. 영업 중단일자 이후로 다른 소아과를 찾아볼 수 있도록 하여, 환자분들께서 계속해서 적절한 의료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도록 도움 드리겠습니다. 소아과 진료에 필요한 의료기록과 처방전 등의 자료는 본인이 보유하시기를 권장드리며, 필요하신 경우 다른 소아과 방문 시 함께 가져가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그동안 소아과를 이용해주신 모든 환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저희 소아과에서는 진료를 통해 많은 분들의 건강을 돕는 데에 기쁨과 보람을 느꼈습니다. 항상 환자분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앞으로도 언제든지 따뜻하고 고객 중심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폐업 공지가 마지막이 되지 않도록 더 나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다른 병원에서 더 나은 환경으로 도움 드리기 위해 준비하겠습니다. 환자분들의 양해와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리면서, 다시 한번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말씀을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5. 소아과 폐업 소식 안내 공지드립니다

저희 병원은 소아과 폐업 소식을 안내드립니다. 앞으로는 소아과 진료를 받으실 수 없게 되었습니다. 양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관련 뉴스기사

관련 유튜브 영상

“악성 민원 보호자 못 견뎌 문 닫습니다”…20년 경력 소아과 원장 폐과 선언 / KBS 2023.07.06.

연관 검색어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반응형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