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독도 광고 모금 캠페인

Movie rewind


데어 윌 비 블러드(There Will Be Blood)

최신&개봉 예정작/'08년 개봉작 2008.02.24 06:03 Posted by poppa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느 날 플레인뷰는 서부의 작은 도시에 석유가 땅 밖으로 스며 나오고 있다는 정보를 얻게 된다. 그는 석유를 찾기 위해 아들 H.W.(딜런 프리지어)와 흙먼지 날리는 리틀 보스턴으로 향한다. 마을의 모든 중요 행사가 카리스마를 가진 목사 엘라이 선데이의 설교로 좌우되는 광신도적 교회를 중심으로 벌어지는 척박한 마을 리틀 보스턴. 마침내 플레인뷰 부자는 맹목적인 모험의 결실을 맺게 된다. 그는 유정탑으로 부를 축척하지만 인간이 가진 덕목 즉 - 사랑, 희망, 공동체, 신앙, 야망, 부자 간의 관계마저 타락, 속임수, 석유의 이해 관계 속에서 위협 받으며 갈등의 소용돌이에 휩쓸린다.

“데어 윌 비 블러드”는 “펀치 드렁크 러브”, “매그놀리아”, “부기나이트”, “리노의 도박사”에 이은 작가 겸 감독 폴 토머스 앤더슨의 다섯 번째 작품이다. 앤더슨의 각본은 과거를 풍미했던 소설가 업톤 싱클레어의 1920년 작품 “오일!”을 기초로 만들어 졌다. 아카데미 상을 수상한 바 있는 다니엘 데이 루이스와 미스 리틀 선샤인 의 폴 다노, 시아란 힌즈, 케빈 J. 오코너 그리고 신인 딜런 프리지어가 출연했다.

감독                   폴 토마스 앤더슨
출연                   다니엘 데이 루이스
장르                   드라마
시간                  
개봉일                2008.03.06
국가                   미국



그냥 가실려구요? 그냥 가면 밉상~

  1. 오늘 수상식이 있어서인지 지난주 박스오피스를 살짝 치고 올라왔는데 결과 발표로 좀 더 힘을 발휘할 듯 합니다!

    • 여기 나오는 다니엘 데이 루이스 하면 여러 굵직한 영화가 많지만 저는 예전에 <라스트 모히컨>으로 그를 기억하는데 이 배우도 참 선 굵은 배우 같네요.